티스토리 뷰

목차



     

    2024 파리올림픽이 D-2로 얼마 남지 않은 상태입니다. 파리올림픽 중계시간은 시차가 있다보니 미리 확인을 하셔야 합니다. 

    이번 2024 파리올림픽 중계에서는 KBS.MBC.SBS 에서 모두 중계를 할 예정입니다. 

     

    올림픽의 중계진이 과연 누구인지, 그리고 중계시간은 언제인지 안내를 해 드리겠습니다. 

     

     

     

     

     

    📢 시간절약을 위해 방송3사 중계진을 알아보고 싶다면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

     

     

     

    이번 파리올림픽의 중계시간은 대한민국과의 시차는 7시간이 나는데요. 그러다 보니 실질적으로 경기를 본격적으로 관람을 하려면 시간대를 제대로 파악을 하셔야 합니다. 

     

    대한민국 선수단을 응원해 주시기 바랍니다. 

     

     

     

     

     

     

     

     

    파리올림픽 개막식 중계 

     

     

    파리올림픽 개막식 중계는 KBS 단독중계로 송승환 해설위원과 이재후 캐스터가 생생한 현장 중계를 선보입니다. 

     

    실시간 중계는 7월 27일 새벽 2시 20분에 중계할 예정이며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024 파리올림픽 중계 시간 

     

    대한민국과 파리의 시간차이는 7시간입니다. 예상 가능한 중계시간은 밤늦게 ~ 새벽까지로 예상이 됩니다. 

     

    당일 경기 시간 : 오후 시간대 ~ 새벽 / 늦은잠 ~ 이른 아침 ( 예상시간 : 오후 3시부터 시작 예상임)  

     

     

    가장 먼저 여자 핸드볼 예선 A조 대한민국과 독일의 예선전이 7월 25일에 열리니 아래에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방송사의 일정은 PC 또는 모바일 ON AIR 로 확인이 가능하니 아래에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파리올림픽 중계진 

     

     

    이번 파리올림픽의 중계진은 방송3사가 매우 파격적으로 중계진을 포진했다고 볼 수 있습니다. 인플루언서인 침착맨을 비롯 파비앙, 전현무, 김성주, 요즘 대세 김대호 아나운서, 이현이,송해나 등등 각 방송사에서 올림픽 경기중계를 잡기 위해 경쟁을 하고 있습니다. 

     

     

     

    SBS 파리올림픽 중계진 

     

    SBS 올림픽 슬로건 : 다시 뜨겁게 

     

     

     

    SBS 파리올림픽 중계진의 구성은 파격적이다라고 할 수 있을 만큼의 의외의 인물이 중계진에 합류를 했습니다. 

    바로 유튜버 침착맨과 파리지엥 파비앙! 두사람이 유튜브 채널 스브스스포츠 '침착한 파리지앵'을 선보인다. 

     

    파리현지에서  현지의 베르사유궁전, 에펠탑, 콩코르드 광장 등 파리현지를 유튜브로 생중계를 해 줄 예정입니다. 

     

     

     

     

     

     

    KBS 파리올림픽 중계진

     

    KBS 올림픽 슬로건 : 함꼐투게더 앙상블 

     

     

    KBS 올림픽 메인 MC : 송해나 , 이현이 ( 여기는 파리 - 현지 생방송 예정) 

     

    KBS 아나운서 출신인 전현무와 조우종, 이영호 아나운서, 김진웅 아나운서, 김종현 아나운서, 남현종 아나운서 등이 캐스터로 나서게 됩니다. 

     

    박세리-고덕호(골프), 김정환-김준호(펜싱), 기보배(양궁), 정유인(수영), 이원희(유도), 여홍철(체조), 김자인(스포츠클라이밍), 이영표-박찬하(축구), 이배영(역도), 김동문-하태권(배드민턴), 정영식-서효원(탁구), 김온아(핸드볼), 정지현(레슬링), 손태진(태권도), 나아름(사이클) 등 스타 플레이어 출신들이 주요 해설위원으로 함께 할 예정입니다. 

     

    MBC 파리올림픽 중계진 

     

    MBC 올림픽 슬로건 : 함께 파리 함께 MBC

     

     

     

    MBC는 김성주. 김대호 투톱 체제로 예능에서 보인 예능감을 이번 올림픽에서도 발휘를 할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습니다. 

     

    김대호가 가장 많은 관심을 갖고 있는 배드민턴 종목을 중계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사실상 첫 캐스터로 데뷔이니만큼 얼마나 준비가 되어 있을런지 기대를 하고 지켜보려고 합니다. 

     

     

     

     

     

     

     

    그 외에도 양궁 장혜진 해설위원, 최강야구 정용검과 김나진 아나운서, 이성배 아나운서, 골프에는 최나연 해설위원,  조준호 조준현 선수가 유도해설위원으로, 양학선 해설위원이 처음으로 해설을 잡게 됩니다. 

     

    이번 올림픽에서 어느 방송사가 화제성을 잡을지 기대를 해 보셔도 좋습니다.